널 사랑하지 않아 어반자카파 슬픈 이별 노래 가사

널 사랑하지 않아 어반자카파 슬픈 이별 노래 가사


심금을 울리는 노래가 있습니다, 이름도 어려운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처음에는 이게 무슨 노래인가 했는데,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그제서야 무슨 뜻인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얼마나 잔인한 이별곡인지 알수 있는 영상을 노래와 함께 공유합니다.

 

 

널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슬픈 이별노래

 

처음에는 요즘 들어보기 어려운 좋은 목소리의 가수노래라서 들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슬픈 노래인건 알겠는데, 동영상의 저런 내용의 노래인지는 영상을 보고 알았습니다. 그렇게 영상을 보고 가사와 음정을 들으니 가슴이 더욱더 아파오네요.

 

 

널 사랑하지 않아 노래는 어반자카파의 노래인데 팀이름이 조금 어렵네요. 이팀은 3명의 가수가 부릅니다. 맴버는 한명은 나이가 좀 많아 보이고 2명은 커플처럼 예쁨니다. 3명의 이름은 아래와 같아요.

 

  • 권순일
  • 조현아
  • 박용인

 

이렇게 3명의 가수가 부릅니다. 저는 나이가 조금 있어서 요즘 가수들 잘모르는데, 이3명의 가수의 가창력은 너무 좋네요. 시원시원하고 무언가 심금을 울리는 그런 느낌을 전해줍니다. 그렇지 않나요. 아래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유튜브 영상을 들어보세요.

 

 

 

 

영상속의 남여 심리

 

제가 이영상을 보면서 대화 한마디 없는데 눈빛으로 어떤 마음인지 알수 있는, 정말 요즘 사람들 연기도 잘하네요, 보고 있으니간 그마음이 충분히 전해져 옵니다. 캡쳐한 사진 보시죠.

 

널 사랑하지 않아

 

처음들어설때 두사람의 모습 왠지 허전해 보입니다.

 

널 사랑하지 않아1
널 사랑하지 않아2

 

여성은 남성을 많이 좋아하는것 같은데, 남성은 아까부터 기분이 억지로 웃는 모습과 어딘가를 바라보네요, 여성도 무언가를 느끼는것 같은데 여기까지 어떤 마음인지 모르겠더라고요.

 

 

널사랑하지 않아3
널사랑하지 않아4

 

남자는 기뻐 보이지 않습니다, 식사를 하면서도 다른생각을 하네요. 그렇게 남자는 화장실을 다녀오는데 자신을 위해 예쁘게 꾸미고 있는 자신의 파트너 여성을 보게 됩니다. 어떤 심정이였을까요?

 

 

널사랑하지 않아5
널사랑하지 않아6

 

해맑은 파트너의 얼굴을 보면서 남자는 다짐을 한것 같네요. 여성에게 손을 내미네요.

 

 

널사랑하지 않아7
널사랑하지 않아8

 

결국 남자는 파트너 여성의 손을 잡아주네요. 두 연기자 너무 연기 잘합니다. 저는 이때까지 잘 몰랐는데 예전 자신의 여자친구 인지 아니면 자신이 사랑하던 여인인지 같은 공간에 있었네요.

 

 

널사랑하지 않아9
널사랑하지 않아10

 

영상속에 나오는 배우들 정말 연기력 잘하네요. 눈빛 하나만으로 어떤 심정인지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노래도 정말 좋고 영상배우들의 연기도 좋고 좋은 노래와 영상을 감상하게 되어서 행복했습니다.

 

 

널사랑하지 않아 노래가사

 

무슨 말을 할까 어디서 부터 어떻게 고개만 떨구는나, 그런날 바라보는 너, 그 어색한 침묵,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 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살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매음 아프지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 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 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생각하기 나름이지만 정말 잔인하고 슬픈노래가 아닌가요? 좋은 가수와 좋은 배우들의 멋진 연기가 돋보이는 영상이였습니다. 이노랙 덕분에 어반자카파 가수들을 찾아보고 했네요. 좋은노래와 가수는 이렇게 찾아보나 봅니다. 이상으로 널 사랑하지 않아 어반자카파 슬픈  이별 노래 가사 포스팅을 줄입니다.

 

 

▣ 들어보면 정말 좋은 노래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서영은 리메이크 노래 가사

오래간만에 정말 좋은 리메이크 노래를 알게 되었네요, 예전에 강수지씨가 부르던 흩어진나날들을 남영주 WITH 서영은씨가 리메이크해서 불렀는데, 너무 듣기 좋습니다. 애틋하고, 마음속 시린

llbs.tistory.com

 

 

이승훈 비오는거리 노래 가사

비만오면 흘러나오던 그노래 이승훈씨의 비오는거리 이노래를 들을때마다, 느껴지는 감정, 가수의 목소리와 어울려지는 노래가사 요즘에는 이런 분위기의 노래가 잘없는것 같아. 이승훈의 비

llb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