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숙취 빨리 깨는법 알아보기

술 숙취 빨리 깨는법 알아보기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술을 많이 드실때가 있습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숙취까지 우리를 괴롭히는데요 오늘 술 빨리 깨는법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숙취해소를 하기위해 좋은 음식  및 방법 알아봅니다.


술 빨리 깨는법



숙취해소 빨리 하는법


일부 물로 타블렛을 복용하는 여자

무거운 머리, 빛과 소음, 질병 및 갈증에 대한 과민 반응 - 숙취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궁금해하게 만듭니다. 우리 중 대다수가 축하의 한 부분으로 유리 잔을 즐기거나, 여기에 우리의 10 가지 팁을 예방하거나,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면, 그 hungover 느낌을 완화시켜줍니다.


술 빨리 깨는법1

술 숙취 빨리 깨는법


1.  비어있는 위장에서 절대 마시지 마십시오 - 우유와 요구르트를 포함한 유제품은 우수한 위 라이너입니다. 따라서 밤에는 바나나가 든 일반 요구르트의 작은 카톤, 우유가 든 시리얼 한 그릇을 즐기십시오. 또는 일부 치즈와 비스킷을 벤처 아웃하기 전에. 그러나 저녁에는 땅콩이나 포테이토 같은 짠 간식은 피하십시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을 더 목이 마르게 만들 것이고 더 많이 마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탄산 음료를 제한하십시오 -이게 진짜로 당신의 머리에 곧바로 들어간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포함 된 거품은 알코올 흡수 속도를 높여 주므로 스파클링 와인, 탄산 음료 및 샴페인 안경의 수를 제한하십시오.



술 빨리 깨는법2

술 숙취 빨리 깨는법


3. 나이트캡을 피하십시오 - 더 어두운 음료, 특히 브랜디 또는 위스키와 같은 주류 는 발효 및 증류 과정에서 형성되는 동족체 (congeners ) 라고하는 더 높은 수준의 화합물을 함유 합니다. 이 화합물은 당신의 숙취를 악화시키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당신이 야간 모자를 가져야한다면 밝은 색의 정신을 대신 선택하십시오.


4.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여 숙취를 야간에 멈추게하기 전에 평범한 물이 완벽합니다.


물 한잔


5. 강아지의 머리카락을 피하십시오 - 그들이 뭐라 할지라도 더 많은 술은 실제로 대답이 아닙니다.


술 빨리 깨는법3

술 숙취 빨리 깨는법


6. 이제는 물보다 더한것이 필요합니다. 스포츠 음료 또는 수분 공급 음료는 수분 수준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6 리터의 설탕 한 스푼과 물 한 리터에 반 티스푼의 소금 한 티스푼을 하루 종일 녹여서 자신의 재수 화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구강 수분 보충 용액을 천천히 마시면 잃어버린 물뿐만 아니라 설탕과 필수 염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7. 카페인을 제한하십시오 - 당신은 그 카페인 pick-me-up을 위해 절망적 일지 모르지만 차 또는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면 ​​탈수증이 악화 될뿐입니다. 다시 자신을 느끼기 전까지는 한 잔의 쿠파에 충실하십시오.



8.  영양이 풍부한 아침 식사를 즐기십시오. 알코올을 처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몸이 잃어버린 비타민과 미네랄을 대체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음식을 마주 칠 수 없다면, 엽산과 철분이 강화 된 아침 시리얼 한 그릇이라도 손상의 일부를 시정하고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는 위가 위를 향한다면 B가 풍부한 wholegrain을 토스트 한 계란 또는 스크램블 한 통밀 토스트와 같이 선택하고 일부는 토마토와 버섯을 구운 다음 오렌지 주스 한 잔을 마칩니다.


술 빨리 깨는법4

술 숙취 빨리 깨는법



9. 아스피린이나 이부프로펜을 피하십시오 - 당신의 머리를 소멸시킬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위장을 더욱 자극 할 것입니다.


10.  당신의 설탕 욕망을 저항하십시오 - 당신은 설탕 고침을 갈망하고 그러나 너 자신을 탐닉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설탕 음료와 음식은 이미 불균형 한 혈당 수준에만 추가됩니다. 대신 비타민과 수분 함량을 위해 신선한 과일을 선택하거나 과일과 요구르트 스무디를 혼합하여 설탕을 자연스럽게 만족시켜주십시오 


위10가지를 지킨다면 보다 효율적으로 술 숙취가 빨리 깰겁니다.

이상으로 술 숙취 빨리 깨는법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