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형 남자특징 알고보면 복잡 혈액형 성격

AB형 남자특징 알고보면 복잡 혈액형 성격


여러성격들이 존재한다. 그러한 성격들을 물으면서 사람들은 넌 무슨혈액형이니 하고 물어본다. 그럼 자신의 혈액형을 이야기하는데 B형남자 왠지 좋은 이미지보다는 황소와 같은 이미지를 자아낸다. 그럼 우리의 AB형남자의 세상사람들의 평판은 어떨까?




AB형 남자 세상속의 편견


앞서 말했듯이 우리나라는 B형남자의 성격이 좋다기보다 나쁜성격에 더 비유를 많이 한다. 그럼 AB형은 뭐 AB형도 그다지 그렇게 좋은 평판을 받고 있는것 같지는 않다. 보통 세상의 눈으로 보는 AB형은


  • 꼼꼼하다

  • 자기 주장이 강하다

  • 이기주의다

  • 손해보는 짓을 안한다

  • 뒤끝이 있다.

  • 계산적이다. 


등등 위와 같은 내용들이 난무하게 떠돌아 다닌다. 그런데 말이지 진짜 알아야 하는것이 AB형남자 그렇게 쉬운남자도 아니고, 사람들이 함부로 말하는 그런 사람도 아니다 란것을 알기바란다. 그래서 아래에 진정한 AB형남자에 대하여 이야기 해볼가 한다.





AB형남자 성격


1. AB형남자들의 성격은 중립적이다. 이말인즉

   

모난 사람이 잘없다는것이다. 사실은 모가 났어도 절대 주변에 일반사람들이 알기힘들다. 두루 두루 여러사람과 엄청 친하게도, 그렇다고 나쁘게도 지내지 않는다. 딱 중립적이다.



그러나 여기서 예외가 있을수도 있다. 잘난체 하는 사람을 별로 좋아하지 않고,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는 사람이 있으면 그모임에. 다른사람들은 가만이 있어도 AB형남자는 이래서 그건 아닌거 같다라고 똑부러지게 이야기하거나, 두리뭉실하게 그것은 아니다라고 불만을 야기한다.



여기서 그모임 주체자가 B형일경우 AB형남자가 무슨말을 하는지 알지도 못하고 그냥 넘어간다 웃으면서, 그러나 O형이거나 A형이면 상황은 달라진다. O형이라면 자신의 생각에 도전한 AB형남자를 마음속으로 견재할것이고, A형남자라면, 마음속으로 자신이 무얼 잘못했지하며 생각하다가 결국 AB형남자에게 어떻게 하면 좋을가 라고 실마리를 찾는다.



즉 O형남자 성격다 좋다고 애기하지만, 그 성격의 속내는 겉과 속이 다르다 라는것을 참고했으면 좋겠다.(O형남자들 난리나겠지만 당신들 성격이 좀그렇다) 그래서 보통 O형과 AB형남자는 만나면. O형은 무슨자리라도 얻길 원하고, AB형은 그런자리 싫어하지만 감사원 같은 역활을 시키면 철저하게 그조직은 깔금할것이다.



2. 강한것에 강하고, 약한것에 약하다.(감성적이다)


위내용과 연결되는 부분이 있긴하다. 뭐 회사에서 강하고 약하고를 떠나서 회사 이런데서는 머리숙이는 것이 당연하다. 하지만 또래나, 큰틀에 걸려 있지 않은부분에서, 강한자가 자신만의 이익을 얻고자 한다면, 분명하게 토를 걸고 시비를 건다.



그러나, 약하고 어려운 사람에게는 무한 긍정으로 뭐라도 하나 짚어주기 위해 티는 안내지만, 그의 눈과 손을 보면 알수가 있다. 즉 이것을 풀어서 쓰면 감성적이다 이표현이 맞는것같다.





3. 책임감이 의외로 매우 강하다.(무언가를 얻기위해 바보스럽게 행동한다)


AB형의 피를 가진 남자들은 의외로 책임감이 매우 강한걸 볼수있다. 주변에 말은 항상 쉬엄쉬엄 쉽게 애기하고, 이사람은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문제하나를 풀어도 가르쳐줘 몰라이러는데, 사실 이미 그 AB형은 모든걸 다 간파했고, 자신이 모르는 다른정보를 얻기위해 모자르게 행동한다.



나중에 대학교가서 AB형인 남자가 맏은 프로젝트를 봐라. 친구들에겐 몰라 안해 했지만. 결국 아무도 안하고 있으면, 혼자 여러명이 다 한것처럼 작품을 만들어낸다.



특히 자신이 혼자하는 문제보다, 함께하는 프로젝트에 그성향이 강하게 나타난다. 그래서 천제아님 바보라는 이야기를 종종 듣는다. 바보처럼 행동하는데, 결과물을 보면 저애가 언제 저것까지. 천재아냐 이런말이 나오기 때문이다. 대충하는것 같지만 다른사람의 몫까지 걸려있다면 그들을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하기 때문에 빈틈이없다.



4. 꼼꼼하다. -> 깔끔하다.


정말 꼼꼼한것일가. 틀렸다. 꼼꼼하다가 아니라 깔끔하다가 정답이다. 결혼후에는 와이프 성향에 따라 깔금이 더해지던지 조금 못해지던지 해도. 총각떄의 AB형은 정말 깔끔하다.



옷을 잘입어서가 아니다. 그냥 옷차람이 깔금하고 특히 머리 스타일 자신만의 취향이 딱정해져 있다.

너무티지도. 그렇다고 너무 모자르지도 않게, 간단한예로. 바로앞 슈퍼에갈때도 츄리링 바람으로 안간다. 일단 나가는 것이기에 일반 표준 옷을 입고나간다.



그만큼 어찌보면 신사적이다. 그런것을 보고 함께사는 누이나. 동생들이 슈퍼가는데 먼 옷을 차려입고 가냐며 비아냥 거리는데, AB형남자들에겐 바로 앞에 나가는것도 기준이 있다.








5. 바람기가 있다 -> 모르는소리


AB형남자는 의외로 생김새가 총각때는 자신의 관리를 하기때문에 깔끔하고, 샤프한 느낌을준다.

그래서 여자들과 잘어울린다. 그래서 바람기가 있다. 말도 안되는 소리다.



여자들과 잘어울리는것은 말주변이 기본적으로 무뚝뚝하지 않고 상냥하고 편하게 이야기 할수 있기에 주변에 여자친구들과 잘어울린다. 그리고 여자들과 어울리는것에 어려워 하지 않는다.



AB형남자는 의외로 자신의 여자에게 집착을 한다. 여기서 집착이란 두루 잘지내지만, 내여자는 다르다.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내여자는 그냥 이야기하는 여자와 분명한 차이를 두고 있기에. AB형남자와 연애중인 여성분이라면, 에이 아니라고 말할수도 있지만, 자신에게 대하는 그사람의 눈과 손짓을 보면 안다, 남자친구들 약속보다 여자친구의 약속이 먼저인 AB형의 남자가 많다.



6. 냉정하다 -> 마음이 돌아설떈


AB형남자가 냉정하다고 말을 많이 한다. 아마 끈고 맺음이 혈액형상 최고로 정확한 성격이기 떄문이다. 그래도 처음 몇번은 받아준다. 하지만 그것이 지속될때, 이미 마음속으로 그사람을 쳐낸다. 한번 쳐낸사람은 다시AB형과 특별한 계기가 없으면 친해지기 힘들다.



여자친구와 헤어질때도. AB형남자가 여자를 찾다고 말하고 손가락질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두사람이 왜 헤어졌는지 알면, 수긍이 될것이다. 자기가 정해놓은 잣대를 넘어서는 사람에게는, 잔인할 정도로 냉정해진다. 이것이 좋은점일수도 있지만, 욕먹는 점일수도 있다.






7. 언변이 좋다.


AB형남자들의 특징중 하나가 말솜씨가 좋다. 이사람이 무슨애기를 하면 귀기울이게 된다. 그리고 말의 내용이 진짜처럼 빠져든다. 언변의 귀재라고 해도 좋다. 



단 그이야기의 전문가가 있다면, 얼버부릴것이다. 자신이 아는 지식이 2정도인데, 그 2정도를 10정도로 이야기하니, 문제인것이다. 만약 그앞에 5정도로 아는 사람이 있다면, 금방 AB형의 아는체 하는 행동은 위축되어 말문을 닫을것이다.







8. 가정적이다.


주변을보라 물론 아닌 AB형도 있긴하지만, 대다수의 결혼해서 사는 AB형남자들을 보라 대단히 가정적이다. 나는 난데가 잘 없다. 아내가 힘들거 같으면 도와주고, 안될것 같으면 미리 움직인다. 여기에는 계획적인 성향이 묻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아내혼자 안될거 같은것은 자신이 미리미리 돕고 그것에대해 으슥대지 않고 당연하다 생각하기에 살아보면 멋진 성격이 틀림없다. 누가 말한다 AB형성격 싸이코라고,  그런사람들에게 AB형남자가 반대로 묻고싶다. 본인의 행실이 어떤지. 그사람에대해 잘알고 하는말인지. 한없이 마음이 약하고, 계획적이고, 남에게 죽어도 피해 안주는 스타일이 바로AB형 인것이다.



어디 어떤 성격 잘봤으면 좋겠다. 믿음가게 꼭 리더처럼 행동하다가 뒤통수 치는 자신의 이익을 얻는성격이 대다수가 어떤 혈액형인지 난 주변에 보면 알수있을것이다. 이것은 정확하지는 않지만 그 혈액형의 성향이란 것이다.



아무쪼록 AB형 남자특징은 알고보면 복잡하지만, 사귀어보면 AB형 남자만의 매력에 흠뻑 빠질것이다.

분명한건, 그런 괜찮은 AB형남자와 결혼후에 타 혈액형의 남자와 결혼하는 여성보다 분명 후회도가 적을것이다.



AB형남자가 당신과 결혼할거라 생각하고 미래을 약속한것은. 당신이 무슨잘못을 하던 당신을 끝까지 책임진다는 마음이 정확하게 다짐이 되었기에 당신과 결혼한것이다.



믿어라 AB형남자를 그들은 단순하지도 않고, 여성들과 어쩌면 최고로 잘 맞는 혈액형일수 있으니 말이다. 마지막으로 하나를 알려드립니다. O형은 피를 다줄수 있는 성격이고, AB형은 다 받을수 있는 성격입니다. 



요즘 시대적으로 생각해보면 결혼해서 남에게 다 퍼주는 사람과, 모든 고민을 다 들어줄수 있는 사람은 다르고, AB형은 AB형에게 뿐이 피를 못줍니다. 와이프에게만 충성하는 혈액형이 바로 AB형입니다. 이상으로 AB형 남자특징 알고보면 복잡하다 내용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