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추천 소드아트온라인 판타지애니

애니추천 소드아트온라인 판타지애니


심심할때 정말 재밋게 볼수있는 애니를 추천합니다.요즘 많은 판타지 애니가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하는 온라인 게임과 비슷한 판타지 애니는 찾기가 쉽지 않죠, RPG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적극으로 소드아트온라인을 추천드립니다.


1



소드아트온라인


대략적인 스토리는 게임을 좋아하는 학생이 21세기 온라인 게임을 하면서 갑자기 게임속의 세상에서 나오지 못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 입니다. 현실과 다른 세상 하지만 현실과 똑같은 삶, 그안에서 이루어지는 이야기 인데요. 주인공은 약하지 않습니다.



이유인즉 이미 베타게임을 해봤고 클베참여로 이게임에 대한 지식이 넘쳐흐르는 학생이였기에 어느누구보다 강한케릭으로 성장합니다. 이와 더불어 주인공은 강하지만 겸손합니다. 그렇게 진행되는 스토리인데 내용이 광범위하고 게임성이 강해서 한번 보다보면 푹빠지게 되어 있습니다.


2


우리가 하고있는 RPG게임의 현실속으로 진정성있게 보여주는 애니 이기도 합니다.


3


그리고 주인공과 여주가 나름 멋있게 나오기 떄문에 질리지가 않습니다.





4

5


보시다 싶이 우리가 하는 온라인 게임과 동일하게 움직이며, 괴물을 무찌릅니다. 무조건 한번 보시면 계속 보게 되어있습니다. 판타지 애니로 추천할만 하거든요.


6


그림체도 이만하면, 적당히 지겹지도 않고 가장 문안하게 볼수 있는 판타지 애니라고 생각합니다. 이와 관련된 동영상도 링크올리겠습니다.




이상으로 애니추천 소드아트온라인 판타지애니 포스팅을 마칩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