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초콜릿 먹었을때 증상 치료

강아지 초콜릿 먹었을때 증상 치료


반갑습니다. TV에서도 보셨듯이 강아지는 초콜릿을 먹으면 안됩니다. 오늘 강아지가 초콜릿을 먹었을때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가 합니다. 아래를 주목해주세요.





초콜릿은 강아지에게 치명적이다


초콜릿, 커피, 차 또는 카페인이 함유 된 소다를 과도하게 섭취하면 애완 동물에게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강아지와 어린 동물은 특히 많은 양의 특이한 음식을 섭취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강아지가 가장 취약하기는하지만 이러한 음식 (초콜릿, 커피, 차 포도, 초콜릿 및 기타 위험한 음식 더미 및 카페인 음료) 의 독성 화합물은 고양이, 새, 설치류 및 파충류에 영향을 주거나 죽을수도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초콜릿 독성


초콜릿 독성 (중독)은 초콜릿, 커피, 차 및 카페인 소다에서 메틸 크 산틴 알칼로이드의 과도한 섭취로 인해 발생합니다. 초콜릿의 유효 성분은 테오브로민입니다. 중독은 많은 장기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며 모든 연령대의 동물이 감염되기 쉽습니다. 



모든 동물은 테오브로민에 대해 다양한 수준의 민감성을 가지며, 카페인은 테오브로민의 독성을 향상시킵니다. 일부 초콜릿 브랜드는 다른 브랜드보다 더 많은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초콜릿 먹었을때 증상


초콜릿 중독의 증상에는 구토, 설사, 과잉 행동, 불안, 과도한 배뇨 및 근육 떨림이 포함됩니다. 구토와 설사는 섭취 후 2-4 시간 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심한 징후 (발작, 심부전, 혼수 및 사망)는 섭취 후 12 ~ 36 시간 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동물병원으로 가세요.


애완 동물이 방금 초콜릿이나 위에서 언급 한 다른 독성 물질 중 하나를 섭취 한 경우 즉시 동물병원으로 데리고 가십시오.





초콜릿 중독에 대한 해독제는 없습니다. 그러나, 수의사는 구토를 유발하고, 활성탄을 투여하고, 그리고 / 또는 체내 독소를 씻어내는 데 도움이되는 정맥 내 유체 또는 산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완 동물의 심혈 관계를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경우 불규칙한 심장 박동을 치료하기 위해 약물을 투여 할 수 있습니다. 처음 4 시간 동안 섭취 및 치료를 수행하면 예후는 양호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