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임대아파트 모집공고 확인방법

lh임대아파트 모집공고 확인방법


안녕하세요. 인터넷으로 많은 정보가 떠다닙니다. 그중 lh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정보는 어디서 얻을수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금일 이런 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정보 찾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가 합니다.



LH임대아파트정보




임대아파트 정보알아보기



LH임대아파트 및 분양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먼저 포털에 lh청약센터 라고 칩니다. 그런후 LH청약센터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국민임대주택 모집공고 시기가 오면 허둥지둥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싸이트를 통해 미리 정보를 얻어 사전에 준비해서 충분히 알아보고 청약할수 있도록 합시다.






이트에 들어가면 첫화면에 위와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 2019년 신혼부부 및 한부모가족 포함 전세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등의 정보를 알수 있으며 신청기간도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위 사진을 보면 토지 및 분양주택 임대주택등 여러 내용이 있습니다. 이중 아무거나 분양정보 돋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사진들이 나옵니다.







분양-임대 공고는 분양주택을 선택했을시 아래 사진은 임대주택을 선택했을시 나오는 사진입니다.






여기서 조금더 세밀하게 알아보고자 한다면 자신이 구하는 지역 상태(유형)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검색해서 언제 모집공고를 하는지 알수 있습니다.






모집자격 알아보기


LH모집 자격은 아래 사진에서 알수 있습니다. 국민임대,토지등 기준에 따라 신청여부가 가능하니 꼭 한번 알아보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무주택 구성원에 대해 나와 있습니다. 또한 아래 사진 소득 및 자산보유 기준에 대해 이해하세요.







위 기준을 상기하셔셔 가능하신 분들은 기간 엄수하셔셔 신청하시기 바래요. 이상으로 lh임대아파트 모집공고 확인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