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뽀드락지 치료방법

엉덩이 뽀드락지 치료방법


날씨가 더우니 엉덩이 뽀드락지가 유난히 거슬립니다. 이럴때 어떻하나요 자전거라도 타는 날이면 그날은 아무것도 못하는 날이 됩니다. 이런 뽀드락지 치료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큰뽀드락지 어떻게 하나


큰 종기가 있거나 종기가있는 경우 ( carbunculosis ) 의사에게 치료를 받아야합니다. 의사 만이 큰 종기 나 혈관을 안전하게 배액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때로는 큰 종기가 부드러워지고 스스로 파괴되지 않습니다. 의사가 신중하게 배액하여 돌볼 수있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의사가 항생제를 처방하여 감염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차 감염이나 흉터와 같은 합병증의 위험이 높기 때문에 얼굴 종기는 특히 그렇습니다.











작은뽀드락지 어떻게 하나


작은뽀류지 는 대개 집에서 직접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치료할 수있는 작은 뽀류지는 며칠에서 3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다음은 뽀루지 제거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짜내거나 끓여서 스스로 배수시키지 마십시오. 이것은 감염의 확산으로 이어 지거나 아마도 종기의 2 차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뜻하고 젖은 수건을 하루에 여러 번 끓여 놓으십시오. 끓는 물에 직접 구멍을 뚫지 않고 수건을 쥐고있을 때 약간의 압력을가하십시오.


일단 끓는 물이 자연적으로 파열되면 신선하고 깨끗한 붕대 또는 거즈로 덮어 둡니다. 이렇게하면 감염이 다른 장소로 퍼지지 않게됩니다. 손을 깨끗이 씻은 후 끓여야합니다. 이것은 또한 감염을 예방하기위한 것입니다.




,



요런것만 잘지킨다면 뽀드락지로 인한 깊은 상처가 생기지 않습니다. 일단 큰종기가 나면 병원으로 가세요 잘못하다간 정말 큰 상처가 남아서 흉이 집니다.  이상으로 엉덩이 뽀드락지 치료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