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A매치 기록 평가전

국가대표 A매치 기록 평가전


국가대표 기록에 대하여 이야기 해볼가 합니다. 각종 A매치 기록중 최다출전, 최소출전, 최다 득점에 대해서 알아보고 금잎 국가대표 평가전 꼭 이기길 기원합니다. 여러가지 기록 한번 볼가요.


국가대표 A매치



국가대표 A매치 최다 출전 순위 역시나 차범근 감독과 홍명보 감독 두분이 나란히 출전수는 같네요. 각자 포지션이 다르므로 골득실은 틀리지만 대하민국을 빚낸 축구선수임에는 틀림없습니다.






국가대표 A매치 최연소 발탁순은 어디보자 1위가 차기석 이네요 그때 당시 나이가 17살이고 일자로 제일 어린선수로 뽑혔습니다. 그다음이 김판근 어르신이네요 ^^




A매치 최다득점순은 역시나 차범근 감독님이며, 어라 의외로 그다음이 황선홍 선수네요. 저는 박이천 김재한 선수는 잘모른답니다. 그래도 그아래 이동국 선수는 알겠네요 허정무 감독님도 알겠네요.






요즘 축구 분위기가 예전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해외축구는 젊은 선수들이 열심히 나가뛰고 있어서 정말 재미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저는 특히 이승우 선수의 향후 나중의 활약이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가대표 친선경기가 있는 날이네요 대한민국과 콜롬비아 상대국이 축구강국인데 잘해서 재미난 경기를 시청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국가대표 A매치 기록 평가전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