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쉐이크 부작용 총정리

단백질 쉐이크 부작용 총정리


살을 빼기위해 몸을 멋지게 만들기위해 먹는 단백질 쉐이크 하지만 부작용 또한 만만치 않다는걸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당신의 선택은 어떤지 모르지만 아래를 보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백질쉐이크



단백질 쉐이크란?


단백질 파우더는 사람들이 더 많은 근육량을 얻기 위해 섭취하는식이 보조제입니다. 단백질 파우더는 체육관을 이용하는 사람들과 강하고 근육질의 몸매를 가진 소위 몸매를 지닌 사람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단백질 분말은 모든 사람들에게 안전하다고 간주되지만, 소비를 상당히 논쟁의 여지가있는 부작용이 있습니다.단백질 분말의 많은 부작용이 있습니다. 유장 단백질은 체육관과 신체 제작자가 취하는 가장 보편적 인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그것은 액체 물질로부터 분리 된 구형 단백질들의 집합을 구성한다. 액체 재료는 치즈 생산의 부산물로 생성됩니다. 이 구형 단백질은 유익한 것보다 신체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 부작용




1. 여드름을 일으킬수 있다.


위장 장애는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유장 단백질과 같은 단백질 분말에는 피지 생성을 증가시킬 수있는 호르몬과 생리 활성 펩타이드가 있습니다. 학문은 또한 소비 단백질 보충 교재가 여드름의 부각을 증가 할다는 것을 보여준다 .




2. 불균형 한 영양 성분


단백질 분말은 육류, 우유 및 계란 과 같은 천연 단백질 원천과 비교하여 불균형 한 영양소 구성으로 간주됩니다 . 단백질 파우더는 단백질 밀도가 높기 때문에 섭취하면 신체의 영양 성분 불균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3. 그들은 소화기관 장애를 줄수도 있습니다.


유장 우유는 특정 화합물의 근원을 집중시킨 우유의 한 종류입니다. 유장 우유에 락토페린과 같은 항균 화합물은 성인 장 식물상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 그들은 위장을 일으켜 위장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4. 두통 및 통증


전문가들은 단백질 파우더를 복용하는 바디 빌더가 유명한 회사의 제품을 소비해야한다고 권고합니다. 이 단백질 분말을 제조하는 몇몇 회사는 납, 카드뮴, 비소 및 수은과 같은 독성이 강한 금속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독성 금속을 섭취하면 몸에 매우 해로울 수 있습니다. 근육과 관절에 두통 , 피로감, 변비,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5. 인슐린 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유청 단백 단백질 분말은 식후 인슐린 과 기초 인슐린 유사 성장 인자 -Ⅰ 혈장 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운동 후 단백질 분말을 섭취하면 신체의 인슐린 수치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분말은 제한된 양으로 만 소비되어야합니다.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섭취하는 사람들은 성분과 영양 성분을 확인해야합니다. 또한 자연적인 단백질 섭취가 건강하고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 최선의 방법임을 잊지 마십시오. 따라서 단백질 분말의 많은 부작용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단백질 쉐이크 부작용 총정리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