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에드센스 용돈 벌기 과정

티스토리 블로그 에드센스 용돈 벌기 과정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하고픈 말은 노력하면 길이 보인다 이렇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많은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회사를 다니지 않고, 돈을 벌수 있을까? 티스토리로 애드센스 하면 용돈벌이는 된다는데 어떻게 해야하지, 이처럼 많은 질문을 합니다. 거기에 대해서 제가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수익얻기

 

티스토리로 수익얻기 까지의 과정을 대략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로 글을쓴다고 모든사람들에게 수익이 생기는건 아닙니다. 당연하겠죠, 수익을 주는곳이 필요하기 떄문입니다.

그것이 바로 애드센스(구글)입니다. 

그럼 네이버 블로그나 이런걸로 하면 안되나요?

네 안됩니다. 유일하게 국내에서는 티스토리만 애드센스를 달수 있습니다.

그럼어찌해야 하는지요. 

어찌해야하긴요 애드센스를 승인받고 승인이 되면 내 티스토리 블로그 HTML에 수익을 얻을수 있는

나의 애드센스 번호를 넣으면 됩니다. 아래처럼 말이죠

 

 

 

이처럼 티스토리 HTML란에 <head> </head> 이사이에 애드센스 승인받은 코드를 넣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다만 애드센스를 승인받기 과정이 요즘 조금 어려워 졌습니다.

이정도만 알려주고, 나머지 애드센스 승인받는 과정은 인터넷으로 찾아보세요. 그것까지 적으면

정말 길어진답니다. 여기서는 왜 우리가 에드센스에 열광하는지 알아보는 것이기 때문이죠.

 

 

정말 수익이 나는가

 

네 수익은 정말 납니다. 처음 애드센스를 승인받고 처음 맘과 같이 수익이 잘나지는 않습니다.그래서 에이 이거 돈도 안되네 하고

포기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1일 1포씩 쓴다면, 한달 용돈벌이는 충분 하다 생각이드네요.

저또한 이것이 애드센스 승인 3번째 아이디 입니다. 어머니껄로 했네요. 

즉 이글이 저의 포스팅 첫글입니다. 이미 승인받은 에드센스로 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삽입 할것이기 떄문입니다.

 

 

보시다 싶이 크크 수익이 0.3입니다. 이글을 적기전에 새로 승인난 애드센스에서 얻은 수익이네요.

그 티스토리 블로그는 승인을 받기위해 장문의 글만 적은 블로그라 승인받은후 새로운 티스토리로 애드센스 승인을집어넣어

현재 첫글 작성중입니다.

 

처음 승인이 났다고 하여 수익이 나오는건 아닙니다. 대부분 승인을 받기위해 글만 만이적고, 대중의 관심과는틀린

키워드 제목으로 승인심사를 하였기에. 그글은 적어놔도 수익이 잘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깔끔하게 새로운 티스토리를 다시 개설합니다.

 

저의 2번째 애드센스 승인 블로그의 수익은 이렇습니다.

 

 

위에 애드센스 계정보다는 수익이 많지요. 일 10달러정도 달성중인 티스토리 계정입니다.

이건 4-5달 정도 고생하시면 한달에 30만원정도의 고정수입은 생길거라 생각이드네요.

 

첫번째 애드센스는 금액이 생각보다 커서 일단 그것의 공개는 하지 않겠습니다.

위처럼 열심히 적다보면 분명 한달 용돈은 충분히 벌고 남습니다.

 

왜 에드센스를 해야하나

 

왜 에드센스르 해야할가요

간단합니다. 누구의 재제를 당하지 않으며, 자신이 노력한만큼의 수익을 거둘수 있으며, 소질이 있는 분들은

1년동안 열심히 꾸준히 하신다면 한달에 몇백만원의 수익을 넘게 거둘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쓰다보면 글재주도 늘어납니다. 삶을살때 많은 도움이 되죠

그것보다 제가 가장 만족하는 부분은 누구나다 할수 있다. 

그런데 정말 웃긴건 누구나다 할수 있는데, 하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죠. 네이버 블로그정도는 많이 합니다.

하지만 네이버 블로그는 파워블로거들을 빼곤 수익이 적습니다.

또한 네이버에서도 에드센스처럼 광고를 삽입하고 돈을 지불하는데 단가차이가 보통 5배 1배차이가 납니다.

당연히 구글에서 지불하는 광고료가 훨씬더 좋지요. 그래서 에드센스를 하는것이기도 하구요.

 

그만큼 네이버 블로거보다 노련해야하며, 네이버 블로그처럼 아무거나 다 노출해주고 그러지 않습니다.

그것때문에 처음부터 어려워서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공부하며 하나하나 깨쳐가는분들은 연금처럼 지속적으로 수익을 얻을수

있죠. 그래서 중간에 포기하는분들은 다 포기하고 아직까지 블루오션이다 애기할수 있습니다.

 

팩트는 네이버광고, 국내광고비 보다 구글의 에드센스가 단가가 월등히 좋다.

그러므로 에드센스가 가능한 티스토리 블로그로 승인을 받는다.

 

 

 

 

에드센스 총평

 

애드센스는 최고다 생각합니다.

이유는 하는만큼 스킬을 얻는만큼 수익이 가능하기 떄문입니다.

또한 그길이 시간만 보내면되는 길이 아니기에 열심히 노력하고 분석 해야하기때문에 더 값지고 한번 이해하면

지속적으로 수익을 늘릴수 있기때문에, 석유를 찾는것과 같이 비유하겠습니다.

 

물론 요즘 각종포털의 로직의 변화떄문에 많은 블로거들이 힘들어하긴 합니다만, 개인적으로 소소한 용돈벌이로 하는

블로거들에게는 오히려 더좋은 계기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기존 파워블로그들이 득실되던 공간을 글만 좋으면

일반 초보 블로거들도 파고들어갈 틈이 생긴것이니 말이죠.

 

만약 당신이 편의점알바, 주유소 알마 이런것을 열심히 하고 있다면, 그시간중 하루 30분만 투자하신다면

1년뒤에는 매달 30만원이상의 수익을 가져가고 있을겁니다. 그래서 꼭 도전해보시길 기원하며,

 

혹시나 이글이 무슨 댓글알바, 인터넷 알바정도로 취급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그건 그런글만 봐서 그런것이랍니다.

이에드센스는 자신이 구글에 글을작성해도 된다는 승인을 받구 구글이란업체가 내글에 광고를 삽입해주는 그러한 루트입니다.

그러니 내가 적고싶은글 아무거나 적어도 광고는 내글에 마추어 삽입이 됩니다.

그러니 일반 제텍알바와는 차원이 다르죠 남의 광고보고 그광고에대한 글을 쓰는것이니 그런것을 CPA라고 합니다.

애드센스는 CPC수익이라 말씀드리는게 옳은것이구요.

 

뭐 그렇다느거죠. 아무튼 시작하고 있지 않는 젊은이들이 있다면, 이글이 당신의 인생에 번쩍하는 글감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애드센스가 된다는것은 유튜브 승인받은것과 같은것이기에. 유튜브로도 수익이 가능합니다. 이점도 알아보시길.

 

이상으로 티스토리 애드센스 용돈벌기 과정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